짜투리 시간을 활용한 투잡 애드센스

Posted by Breeze24
2016. 6. 5. 11:04 기본 강의

[애드센스-기본강의]애드센스로 수익 내기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투잡 또는 부업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부업으로 할 수 있는 것들은 식당 아르바이트도 있을 것이고, 대리운전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런 아르바이트들은 구하기도 어려울 뿐더러, 구한다고 해도 직장 또는 학교를 다니면서 하기에는 시간적인 제약을 많이 받게 된다. 


시간적인 제약을 많이 받고 싶지 않다면, 블로그 광고에 대해 고려해보기 바란다. 

단, 블로그로 수익을 창출하기 까지는 시간이 걸리므로,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에는 적합하지 않다. 

(엄청난 필력으로 단번에 구독자를 모을 수 있는 사람이라면, 수익 창출하는데 까지 시간이 걸리지 않겠지만...)

혹시 오해할까봐 말하는 것이지만, 이 글을 읽는 사람이 블로그 광고를 한다고 해서 내게 수익이 있는 부분은 없다.

애드센스 수익


블로그 광고의 장점에 대해 알아보자. 


블로그 광고는 시간적 제약을 받지 않는다.


남는 짜투리 시간을 할애해 블로그를 작성하면 된다. 

누군가 왜 포스팅을 하지 않았냐고, 나를 압박하지 않는다. 

내가 편한 시간에 내가 알고 있는 정보를 포스팅하면 된다. 


.


수익이 정해져 있지 않다.


얼마를 버는 가는 자신의 능력에 따라 다르다. 당연히 한 푼도 못 받을 수도 있고, 한 달에 몇 천만원을 벌 수도 있다. 

네이버나 구글 등에서 애드센스 수익 이라고 검색해보면 얼마를 벌었다는 글들과 통장 인증 사진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도 마찬가지겠지만, 잘 꾸며진 블로그는 자주 방문하기도 하고 SNS를 통해 지인에게 소개해주기도 한다. 그럼 방문 유입량이 늘어나게되고, 그로 인한 광고 수익이 올라가게 된다. 


이런 이유로 당장 급전이 필요하지 않고, 블로그를 틈틈히 쓸 정도의 짜투리 시간이 있다면,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광고를 붙이는 것을 추천한다. 


절대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에 대해 어렵게 생각할 필요는 없다. 포스팅 시간도 그리 오래걸리지 않는다. 


이 블로그는 앞으로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광고(애드센스, adsense)를 연동하는 방법과 어떻게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지를 포스팅할 것이다. 


참고로 필자는 블로그를 2개 운영하면서 광고 수익을 얻고 있고, 이번에 새로 블로그를 만들어 블로그 광고를 운영하는 방법에 대해 처음부터 하나하나 포스팅할 예정이다. 

블로그 선택방법, 블로그 꾸미는 방법, 광고 연결 방법, 수익 극대화 방법, 주의 사항 등...

기초부터 하나하나 포스팅할 예정이니, 꾸준하게 포스팅을 보면서 연구하여 많은 수익을 얻길 바란다. 

.